본문 바로가기
꾸리의 일상♡

가성비 두부모래 추천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 라벤더향

by 러비니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리티쉬 숏헤어 꾸리

페르시안 해봉이가 함께 하는

꾸리네하우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오랜만에 리뷰를 남기네요.

오늘 리뷰는 고양이 두부모래 리뷰입니다.

 

저렴한 가성비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한다고 하여 구매를 해봤는데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이라는 메리트가 엄청나더라고요.

 

바로 탐사 고양이 두부모래 라벤더향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탐사 베이직 프리미엄 고양이 두부모래네요.

 

 

하나당 7L로 6개 묶음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2만 원 대.

확실히 저렴하네요.

 

오리지널 제품과 라벤더향, 복숭아향, 녹차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그중 라벤더향으로 구매했습니다.

 

 

라벤더향 제품이다 보니 모래 색도 보라색이더라고요.

제품 설명으로는 뛰어난 응고력과 최소화된 먼지, 쉬운 배변 처리가 용이한 제품이라네요.

 

 

새로운 모래를 부어주기 위해 기존 모래를 정리하고 화장실을 깨끗하게 닦아줬습니다.

이제 탐사 두부모래를 여기에 넣어줘야겠네요.

 

 

7L의 용량이라 화장실에 2 봉지를 넣어줄 계획입니다.

 

 

꾸리가 바로 관심을 보이네요.

꾸리는 새로운 두부모래가 보이면 일단 먹어보더라고요.

먹어도 무해할 수 있긴 하지만 역시 먹지 않는 게 좋겠죠.

 

 

새로운 모래가 신기한지 한참을 보고 있더라고요.

일단 라벤더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최근에는 향이 나는 모래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두부모래 자체가 탈취효과가 떨어지는데 향으로 커버해주더라고요.

 

 

꾸리의 관심이 줄어들 때쯤 화장실 위치로 가져다줬네요.

아무래도 마음에 들었는지 바로 사용하더라고요.

모래에 향이 나는 건 정말 좋았는데요.

먼지가 날리긴 하더라고요.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은 맞으나 먼지는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모래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두부모래인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