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리의 일상♡

고양이 교상 봉와직염 치료 완료 후기!

by 러비니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르시안 '해봉이'와

브리티쉬 숏헤어 '꾸리'가 함께하는

꾸리네하우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고양이들 소식을 전합니다.

오늘은 교상(봉와직염)으로 고생했던 해봉이의 소식인데요.

 

다행히도 완치가 되었어요!

2차 감염이나 특별한 증상 없이 꾸준한 치료로 효과를 봤는데요.

 

https://kkurihouse.tistory.com/15

 

고양이 교상, 봉와직염 슈가테라피(Sugar Therapy)로 치료하기

안녕하세요. 페르시안 '해봉이'와 브리티쉬 숏헤어 '꾸리'가 함께하는 꾸리네하우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세상 편하게 소파에 널브러져 자고 있는 꾸리와 달리 해봉이는 요즘 치료로 고생 중

kkurihouse.tistory.com

 

슈가테라피(Sugar Therapy)로 치료가 되었어요.

아무래도 구멍이 뻥 뚫려 있어 오래 걸리긴 했지만 지금은 깨끗해졌네요.

 

아래는 현재 치료가 끝난 해봉이 다리 사진이에요.

 

 

사진상으로 봐도 털이 빠진 것 같은 느낌 빼고는 구멍이 있었다고 생각이 되지 않을 정도로 완치되었어요.

 

기존에 작성한 글을 보시면 뻥 뚫려 있었으니까요.

상처가 어느 정도 였는지 모실 수 있도록 사진 아래 첨부했는데 혹시라도 보시기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가장 아래쪽에 첨부했으니 확인하시면 될거에요.

 


 

 

슈가테라피를 통해 교상 치료가 끝나서 해봉이의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어요.

 

그런데!

이게 왠 일!

 

식중독에 걸렸다네요...

 

아무래도 사료를 잘 먹지 않아 캔으로 주식을 줬는데 보일러의 영향인지 식기에 있는 게 상했었나봐요...

아무래도 병을 달고 사는...

 

조금 더 해봉이에게 신경 써 줘야 겠어요.


#꾸리네하우스 #고양이 #고양이교상 #봉와직염

#고양이교상완치 #교상완치 #고양이치료 #고양이집사

#슈가테라피 #꾸리 #해봉이


 

해봉이 교상 발견 당시 상처 모습이에요.

반응형